EVENT / NEWS

NEWS

NEWS

제목 [이데일리] 30년 스포츠 브랜드 '니코보코' 화장품 시장 진출
등록일 2017-05-02 19:42:12 조회수 577

 

[이데일리] 30년 스포츠 브랜드 '니코보코' 화장품 시장 진출

입력시간 | 2017.04.27 14:06 | 함정선 기자  mint@edaily.co.kr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스포츠 패션 브랜드 니코보코가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니코보코는 5월 남성 기능성 화장품 ‘MUH’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니코보코는 피부를 가꾸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남성 사이에서도 외모가 중요한 경쟁력으로 떠오르는 것을 고려, 고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했다. 실제로 최근 남성용 화장품이 급증하며 시장 역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니코보코가 개발한 기능성 브랜드 MUH는 자외선, 미세먼지, 피곤함과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피부를 ‘바이오 사이언스(Bio Science)’ 기술로 맑게 만들어주고, ‘네이처 사이언스(Nature Science)’ 기술로 수분영양을 채우는 역할을 한다. 이에 따라 니코보코는 MUH의 콘셉트를 ‘비움과 채움’으로 잡았다. 특히 MUH는 남성들이 여성 대비 자외선, 미세먼지 등에 피부를 많이 노출하고, 여성 대비 피부 관리에는 소홀하다는 점에 착안해 고기능성을 강조했다. 

이번 출시하는 남성 기능성 화장품은 국내 유명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공동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클렌징폼, 올인원, 크림, 마스크팩 등 피부타입별 13종으로 구성된다.


신제품은 5월 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두타인터넷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 면세점, 온라인 종합몰 등 점차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30년 스포츠 브랜드를 내세워 화장품 시장 안착을 위해 론칭쇼 개최, 제품 체험기회 등 다양한 마케팅도 진행한다. 

MUH 관계자는 “여성피부와 남성피부는 근본부터 다르다”며 “남성피부를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2년간 연구 개발과 수십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검증했다”고 말했다.

 

 

 

 

목록으로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창닫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