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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12고객만족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만족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은 12:00~13:00입니다.

11임시 비밀번호가 담긴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

일부 이메일 서비스의 경우, 저희가 임시 비밀번호 정보를 담아 보내드리는 메일이 스팸으로 처리되어 회원님들께서 받아보시지 못하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이 자나도 임시 비밀번호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자신의 이메일 계정에 대한 스팸설정을 새로 해주시거나 휴지통,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10비밀번호를 찾고 싶은데 가입 시 입력한 아이디(이메일)와 휴대폰 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되는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고객만족센터로 전화주시면 상담원과의 통화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임시 비밀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02-3281-7776

9아이디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찾죠?

MUH 사이트의 아이디 찾기를 클릭하신 후 회원님의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 찾기가 가능합니다. 아이디는 보안을 위하여 일부를 **로 처리하여 알려드립니다.

8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① 고객님의 주문이 “입금대기”,“입금확인”일 경우에는 MY PAGE(마이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고객님의 주문이 “배송중”,“배송완료” 상태에서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환불하셔야 하며, 단순 반품으로 인한 환불 시 (왕복)택배비가 부과됩니다.

7MUH 상품 교환 및 환불 조치는 어디서 받나요?

상품 사용 중 불편한 사항이 있으신가요? 상품과 영수증을 지참하시어 해당 구매처로 방문해주시거나 고객 만족센터로 전화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6판매하는 상품은 정품인가요?

본 사이트는 MUH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몰로, 정품만 판매됩니다.

5MUH 상품은 어떤 순서로 사용하면 되나요?

MUH 상품은 <클렌징-토너-에센스-에멀전-크림-선크림 또는 BB크림> 또는 <클렌징-올인원-크림-선크림 또는 BB크림>의 순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다 정확한 사용 순서는 상품별 상세 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MUH 상품은 어떻게 보관하는 것이 좋을까요?

MUH 상품의 효과를 최적의 상태로 느끼시려면 화장품을 신선하게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화장품은 그늘지고 온도와 습도가 높지 않은 실내(15~20ºC)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무통장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은 입금자명과 결제금액이 정확하게 일치하면 정상 입금처리가 됩니다.

2배송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MY PAGE(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하나의 주문건당 5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료는 무료이며, 5만원 미만 구매시 배송료(3,000원)가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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